[함안군 소식] 우수기업인·모범근로자 표창–후계농업경영인 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9-05 14:14:50
경남 함안군은 4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관계 증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4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우수기업인상에는 산업용 보일러 정비 및 압력용기 제작 전문회사인 ㈜이웰딩 정송익 대표이사, 성실 세금 납부 기업 원테크(주) 박종호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우수기업인상에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인상 표창과 함께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 지원, 해외 전시·박람회 등 참가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모범근로자로는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김성현 본부장과 ㈜세양정공 송호진 차장이 선정됐다.
한편, 함안군은 올해부터 격월로 우수기업인 2명과 모범근로자 2명씩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제34회 함안군 후계농업경영인 가족대회 성료
사단법인 한국후계농업경영인함안군연합회(회장 주재필)는 4일 함주공원 일원에서 '제34회 후계농업경영인 가족대회'와 부대행사로 '제16회 영호남 교류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근제 군수를 비롯해 장진수 경남도연합회장, 시군연합회장, 조영제 도의원, 조인제 군의원, 연합회 회원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는 '함안농업의 마중물! 우리는 자랑스러운 농업경영인이다'라는 주제로 회원 간 화합을 통해 당면한 어려운 농업의 현실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근제 군수는 축사를 통해 "최근 우리 농업·농촌은 기후로 인한 자연재해와 고령화로 인한 인력난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농촌을 지켜가고 있는 후계농업경영인을 격려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