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소식] D-32 한방약초축제 최종보고회–'물레방아 음악회' 성료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09-04 09:30:45
경남 산청군은 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3회 산청한방약초축제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최종점검 일환인 이번 보고회는 김창덕 부군수 주재로 간부공무원, 산청축제관광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산청군은 이날 보고회에 이어 축제장 조성 완료 후 안전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축제현장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 대규모 인파가 일시에 운집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교통 혼잡 대책과 긴급 위기상황 발생 시 조치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할 방침이다.
산청한방약초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산청IC축제광장과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열린다.
신등면, '물레방아 음악회' 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등
산청군 신등면은 지난 1일 이충무공유적지에서 '제5회 물레방아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등면민 화합 도모와 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등면과 신등면청년회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가수 김혜진의 공연을 비롯해 고고장구와 전자현악 공연 등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