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창의융합교육원, 오는 28일 영어체험 프로그램 운영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8-20 22:09:26
광주창의융합교육원이 2학기 중학교 찾아가는 영어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28일부터 12월28일 운영한다.
20일 광주창의융합교육원에 따르면 '중학교 찾아가는 영어체험 프로그램'은 교육원의 원어민 교사 등이 중학교를 직접 방문해 자유학기제 수업과 원어민 미배치 영어 수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문화, 미술, 음악 등 11개의 주제 가운데 신청 학교의 선택 주제로 모둠별 협동 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은 원어민 교사의 집중 지도를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올해 1학기에는 18교, 106학급, 학생 2398명이 참여했으며, 자체 만족도 평가 결과 98%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2학기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창의융합교육원 중등영어체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희망 교사가 직접 학급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
창의융합교육원 오경미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많은 영어 사용 기회를 접한 학생들은 영어에 더욱 친숙해지고 의사소통 능력까지 자연스레 키울 수 있을 것이다"며 "창의융합교육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영어 체험활동 수업을 통해 학교 현장을 지원하고 학생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