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해상케이블카·해남공룡박물관, 동시 이용시 최대 25% 할인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7-19 20:38:28

상호 시설 이용시 케이블카 2000원·공룡박물관 1500원 할인

전남 대표 가족여행지인 해남공룡박물관과 명량해상케이블카를 함께 이용할 경우 앞으로 최대 25% 할인 적용을 받는다.

명량해상케이블카와 해남공룡박물관은 지난 18일 협약을 맺고 상호 시설을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케이블카 이용 시 2000원, 공룡박물관 방문 시 1500원을 할인해 주기로 했다.

▲ 지난 18일 해남공룡박물관과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제공]

또 이용일 하루 전까지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패키지 상품을 샀을 경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명량해상케이블카와 공룡박물관을 이용할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경기가 좋아질 때까지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남 해남은 명량해전의 우수영과 국내 최대 공룡서식지인 우항리의 공룡박물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대흥사를 비롯해 5곳의 해수욕장이 개장되면서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국내 유일의 회오리 바다를 경험하고 명량해전을 이끈 이순신 장군의 기운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공룡박물관을 눈으로 보고 학습할 수 있는 최고의 여름 휴가지다.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 전승 기록을 보고, 회오리 물살을 느낄 수 있는 울돌목, 그 위를 날아다니는 명량해상케이블카와 고대에서부터 남긴 한국 공룡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체험형 학습이 가능한 해남공룡박물관은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기에 적합해 가족단위 여행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