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장인이 키운 제철 농산물 생방송 판매 진행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7-12 09:47:25

농업 장인 직접 출연해 음성 복숭아·횡성 토마토·양평 옥수수 등 선보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농산물의 온라인 판로개척과 제철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1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 스마트 스튜디오'에서 농업 마이스터(전문농업경영인)가 수확한 제철 농산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aT 스마트 스튜디오 '농업 마이스터 기획전' 홍보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공]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농업 마이스터가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소비자과 소통하며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철 농산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OK캐쉬백 라이브방송에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12일 오후 2시에는 안흥기 원예 마이스터의 충북 음성 복숭아, 18일 오후 2시 박현근 친환경 채소 마이스터의 강원 횡성 토마토, 26일 오후 2시 김만기 친환경 채소 마이스터의 강원 양평 옥수수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스마트 스튜디오를 직접 운영하며 농가와 식품기업의 상품 이미지 촬영과 홍보영상 제작은 물론 온라인 판로개척도 지원있다.

또 이용고객 편의를 위해 서울 aT센터 본점 외에 광주점, 천안점, 창원점, 제주점 등 4개 지역거점도 운영한다.

aT 스마트 스튜디오의 자세한 이용 방법과 비용 등은 온라인 신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