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의회, 농특산물 유통망·마케팅 활성화 연구용역 착수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7-11 16:21:57

경남 밀양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농업 발전 및 농특산물 마케팅 전략 연구회'는 11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농특산물 유통망과 마케팅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11일 밀양시의회 소회의실에서 농특산물 유통망 연구용역 착수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밀양시의회 제공]

'농업발전과 농특산물 마케팅전략 연구회'는 박원태 대표의원을 비롯해 정무권·정희정·허홍·박진수·조영도 의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보고회에는 의원연구단체 회원, 의회사무국 직원과 용역수행 기관의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착수보고회는 과업의 배경과 목적 등 개요에 대한 설명, 밀양의 농특산물현황과 유통망과 마케팅 실태 조사, 정책추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 등 연구 수행의 구체적 방향을 발표하고, 참석자들의 질의에 응답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박원태 대표의원은 "밀양 맞춤형 농특산물 유통망 구축과 지속가능한 생산과 판매, 수익창출을 위한 실효성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의회는 농업 발전과 농특산물 마케팅 전략 연구회를 비롯해 문화·관광 진흥 연구회, 지역 기반시설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 연구회 총 3개의 연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