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적극행정 공무원 선발–문예회관 코믹연극 '고스트' 공연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6-30 16:00:00

경남 함안군은 적극행정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공개 선발한다.

▲함안군 청사 전경 [함안군 제공]

주민 누구나 오는 7일까지 군청 홈페이지 내 적극행정 코너를 통해 우수 공무원을 추천할 수 있다. 

추천 대상은 올해 상반기 △적극적 업무 추진으로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 △창의적·도전적 정책 추진과 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한 공무원 △주민 중심 민원 또는 갈등을 해결한 공무원 △기타 적극적인 업무태도로 귀감이 되는 공무원 등이다. 

주민이 추천한 공무원과 각 부서 및 읍면 추천 공무원들에 대한 1차 실무심사(80%)를 거쳐 2차 온라인 국민투표(20%), 인사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통해 최종 우수공무원을 뽑게 된다. 선정된 공무원은 근무성적평정 가점, 포상휴가 등 인센티브를 받는다.

함안문화예술회관, 7월 8일 초특급 코미디 연극 '고스트' 공연 

코미디 연극 '고스트' 공연이 오는 7월 8일 오후 3시, 7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관객과 함께하는 쇼(SHOW)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연극으로 개그맨 안상태·김혜선이 전격 출연한다.

연극 '고스트'는 베스트셀러 작가 '상중'이 소재 고갈로 인해 무당 '옥보살'을 찾아 심령현상을 체험하고 3년 전 죽은 아내 '한이'를 볼 수 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연극 '고스트'는 앞서 서울 대학로에서 많은 관람객의 사랑은 받으며 호평을 얻었다. 
 
공연은 전석 2만 원이다. 유료회원 30% 할인, 단체할인 10명 이상이며,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