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장성군, 노인시설 종사자 대상 '인권교육'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6-29 22:03:19 ▲장성군이 지난 28일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노인복지시설, 재가장기요양기관 설치·운영자 및 종사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장성군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K-반도체, AI 대운 속 '전력 절벽' 직면…"용인 고집하면 수출길도 막힌다"3[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4'노봉법 연쇄효과' 우려하는 건설업계…"기우일 뿐" 반론도5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6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