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공매소식지 '온비드-품다(品多)' 창간호 발간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2023-06-20 10:33:15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캠코)는 20일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의 소식지인 '온비드-품다(品多)' 첫 호를 발간했다.
'온비드-품다(品多)'는 공매 콘텐츠 소식지로서 △고객과 소통하며 의견을 '품어가겠다'는 다짐 △다양한 공매물건(品多)가 거래되는 플랫폼'으로서 성장해 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캠코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13년에 웹진형태의 소식지 '온비드 나들이'를 창간한 바 있는 캠코는 기존 일반정보 중심의 내용에서 탈피, 공매 전문가의 인터뷰 및 칼럼 중심으로 내용을 전면 개편했다.
소식지 '온비드-품다'는 △부동산 전망 △법률정보 △공매노하우 △재테크 정보 △활용사례 △교양인문 △온비드 공매소식 등 총 9개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세부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온비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희진 캠코 국유재산본부장은 "공매참여에 유용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온비드 품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온비드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캠코는 지난 5월 온비드 이용고객을 초청해 오프라인 공매강좌 '공매콘서트'와 온라인 공매강좌 '공매를 부탁해'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KPI뉴스 /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