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기정 광주시장,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과 국비요청사업 논의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6-18 10:34:11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8일 오전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과 자치분권정책협의회에 참석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한 후 2024년 국비요청사업 등 주요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