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문금부 전남도 행정부지사,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권역별포럼 참석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6-12 15:06:23 ▲12일 문금주 전라남도 행정부지사가 목포대 남악캠퍼스에서 열린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권역별포럼'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12일 문금주(가운데) 전라남도 행정부지사가 목포대 남악캠퍼스에서 열린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권역별포럼'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