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기정 광주시장, 광주FC선수단 홈경기 참석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6-08 20:12:56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7일 오후 서구 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광주FC와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 참석해 2-1로 승리한 광주FC선수단과 함께 서포터즈를 향해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7일 오후 서구 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광주FC와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 참석해 문영훈 행정부시장, 김광진 문화경제부시장, 실국장 등 간부들과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이날 광주FC는 2-1로 승리했다. [광주광역시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