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웰니스토리타운' 위탁협약–밀양아리나 주말공연 안내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6-02 13:21:43
경남 밀양시는 2일 비베카요가(대표 비베카 킴)와 국제웰니스토리타운 관리·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에 건립 중인 국제웰니스토리타운은 인도 전통 요가와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 이곳은 10월께 시범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수탁기관인 비베카요가는 세계 최초의 요가 과학 대학교인 인도 비베카난다 요가대학교(S-VYASA)의 한국지부다. 2007년부터 국제요가 지도자과정(YIC)을 운영하면서 인도 요가 분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박일호 시장은 "국제웰니스토리타운은 밀양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해 온 요가사업의 목표점이자 앞으로 그 성과물들을 구현해 나갈 핵심적인 공간"이라며 성공적 운영을 위한 준비를 당부했다.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 '아리나 청춘열전' 열려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이 6월에는 '아리나 청춘열전'이라는 테마로 개최된다.
오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펼쳐지는 6월 주말상설공연은 전국의 우수작을 초청해 모두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들로 구성됐다. 특히 야외 물빛극장에서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은 지난 3월부터 매주 매진되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아리나는 공연예술의 도시인 밀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공간이다. 관람객들과 함께 즐기며 연극을 향유하고 휴식할 수 있는 열린 공연예술공간으로 가꿔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