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웰니스토리타운' 위탁협약–밀양아리나 주말공연 안내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6-02 13:21:43

경남 밀양시는 2일 비베카요가(대표 비베카 킴)와 국제웰니스토리타운 관리·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 2일 국제웰니스토리타운 관리·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 체결식에서 박일호 시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에 건립 중인 국제웰니스토리타운은 인도 전통 요가와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 이곳은 10월께 시범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수탁기관인 비베카요가는 세계 최초의 요가 과학 대학교인 인도 비베카난다 요가대학교(S-VYASA)의 한국지부다. 2007년부터 국제요가 지도자과정(YIC)을 운영하면서 인도 요가 분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박일호 시장은 "국제웰니스토리타운은 밀양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해 온 요가사업의 목표점이자 앞으로 그 성과물들을 구현해 나갈 핵심적인 공간"이라며 성공적 운영을 위한 준비를 당부했다.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 '아리나 청춘열전' 열려

▲ 6월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 포스터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이 6월에는 '아리나 청춘열전'이라는 테마로 개최된다.

오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펼쳐지는 6월 주말상설공연은 전국의 우수작을 초청해 모두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들로 구성됐다. 특히 야외 물빛극장에서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밀양아리나 주말상설공연은 지난 3월부터 매주 매진되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아리나는 공연예술의 도시인 밀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공간이다. 관람객들과 함께 즐기며 연극을 향유하고 휴식할 수 있는 열린 공연예술공간으로 가꿔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