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기정 광주시장, 3대 사망사고 줄이기 운동본부 발대식 참석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5-30 20:18:07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30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대 사망사고 줄이기 운동본부 발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