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온새미로 캠핑장 개장-한평교 체육회 사무국장 장학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5-24 11:36:25

경남 함안군은 오는 26일 온새미로공원 일원에 조성한 온새미로 오토캠핑장을 개장한다.

▲ 온새미로 오토캠핑장 모습 [함안군 제공]

온새미로 오토캠핑장은 총 21면으로 자갈사이트 10면, 데크사이트 9면, 텐트존 2면으로 구성돼 있다.

함안군은 입곡군립공원과 온새미로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자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전기시설과 샤워장과 개수대 등을 완비했다.
 
이용료는 데크 구역 평일 4만 원, 주말·공휴일 5만5000원이다. 자갈 구역은 평일 3만5000원, 주말·공휴일 5만 원이다. 텐트존(텐트가 설치돼 있는 시설)은 평일 6만 원, 주말·공휴일은 7만 원이다.

함안군은 지역주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입곡온그대로마을회에 민간위탁했다. 예약은 온새미로 오토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조근제 군수는 "안전하고 쾌적한 캠핑 환경조성을 위해 시설과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용자 중심의 캠핑 환경 제공을 통해 함안군의 대표 체류형 관광시설로 정착시키겠다"고 다짐했다.

한평교 함안군체육회 사무국장, 장학기금 기탁

▲ 한평교 사무국장이 조근제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한평교 함안군체육회 사무국장은 24일 배우자 조정은 씨와 함께 함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한평교 사무국장은 "학창 시절 운동선수를 해본 경험이 있는 체육인의 한사람으로서 지역 청소년들과 체육 꿈나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산용마고와 경남대학교를 졸업한 한평교 사무국장은 함안청년회의소 회장, 가야읍 이곡마을 이장,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회 위원, 아라초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선거관리위원회,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바르게살기운동, 자유총연맹에서 지역위원을 맡아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