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소식] 박종석 새마을회장 취임–삼천리웰텍 1천만원 장학금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2023-05-24 09:41:25

경남 양산시새마을회는 23일 양산 중부동 M컨벤션 웨딩홀에서 제19대 박종석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 박종석 신임 양산시새마을회장이 23일 취임식을 갖고 나동연 시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산시새마을회 제공]

취임식에는 나동연 시장을 비롯해 윤영석·김두관 국회의원, 이종희 양산시의장, 안화영 경남도새마을회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박종석 회장은 "새마을운동의 53년 역사를 계승하는 봉사자로서, 새로운 시대의 역할을 찾기 위한 여정에 앞장설 수 있도록 추진력 있고 행동하는 리더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나동연 시장은 "대한민국의 초고속 성장 밑바탕에는 새마을운동이 있었다"며 "새마을의 핵심과제인 생명·평화·공동체운동에 박종석 회장이라는 날개를 달아 더욱 발전하는 새마을이 되길 바란다"고 치하했다.

삼천리웰텍, 양산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전대옥 삼천리웰택 대표

㈜삼천리웰텍(대표 전대옥)은 23일 양산시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이희종)에 기탁했다.

삼천리웰텍은 2011년부터 꾸준히 장학금 기탁을 이어온 양산 소재 금속구조물 창호공사 전문기업이다.

전대옥 대표는 "장학금이 양산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들에게 미약하나마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며 "꾸준히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KPI뉴스 /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