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대합면이장協 성금–임자생연합회 장학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5-12 14:05:18

경남 창녕군 대합면이장협의회는 11일 저소득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가족사랑 걷기행사에서 성낙인 군수에 100만 원을 기탁했다.

▲ 이기술 대합면이장협의회 회장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기술 협의회장은 "대합면이장협의회 선진지 견학 비용으로 회비를 전액 쓰는 것도 좋지만 의미 있는 일을 하자는 의견이 많았다"며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대합면 내 어려운 주민을 위해 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창녕읍 임자생연합회,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 임자생연합회 회원들이 성낙인 군수에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읍 임자생연합회는 12일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성낙인 군수)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순율 준비위원장은 "군민들의 도움으로 제39회 창녕읍 선후배 친선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며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성낙인 군수는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창녕읍 임자생연합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지역의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자생연합회는 지난달 23일 선후배 체육대회 행사에서도 창녕중학교 재학생들에게 12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