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활성화 협력사업 협약식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5-10 11:36:42 ▲10일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활성화 대토론회가 광양 YGPA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가운데 박창환 전남도 정무부지사, 정인화 광양시장, 김강용 여수지방해양수산청장, 박성현 YGPA 사장, 임영길 한국 국제터미널(주) 대표, 김경태 광양항 서부컨테이너터미널㈜ 대표가 컨부두 지원사업 협약 체결식을 갖고 있다. [전남도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