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우포초우회 들꽃 전시회-선영상사 '안전구호함'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5-08 11:34:10
경남 창녕우포초우회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화왕산 군립공원 자하곡 제1주차장에서 제17회 들꽃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시회에는 야생화 보존에 노력하는 우포초우회 회원 16명이 간직해온 풍지초, 돌단풍 등 들꽃 11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해당 들꽃전시회는 지난 2003년부터 개최돼, 올해 17회를 맞았다.
허종관 우포초우회 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분께 야생화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었다"며 "자연을 사랑하고 보전하는 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녕군 선영상사, 군의회에 '재난안전구호함' 기탁
창녕군에 소재한 선영상사(대표 황선희)는 지난 4일 240만 원 상당의 '재난안전구호함'을 군의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 행사에는 군의회에서 김재한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이, 선영상사에서는 황선희 대표를 비롯해 최덕수·유재광·윤병호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재난안전구호함은 심폐소생기, 분말소화기 등으로 구성돼 있는데, 기탁된 성품은 창녕군 관내 지역자활센터에 지원될 예정이다.
황선희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기탁품이 긴박한 상황에서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데 활용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