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김영록 전남지사, 우즈벡 세종학당 방문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5-06 20:23:27 ▲6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세종학당 타슈켄트를 방문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교실 칠판에 '세종 한글학교 최고야!'라는 문구를 적고 있다. [전남도 제공] ▲6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세종학당 타슈켄트를 방문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허선행 교장 등 학교 선생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