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나비대축제] 이상익 함평군수·강기정 광주시장, 화합의 '나비 손'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4-28 13:36:11 ▲28일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이상익 함평군수가 각각 왼손과 오른손으로 함평나비대축제 성공을 기원하는 화합의 '나비 손'을 만든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 28일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이상익 함평군수에게 '나비곤충표본 체험 전시관'에 전시된 나비 모양의 그림을 보고 "신기하다"며 손짓하고 있다. [강성명 기자]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