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고향사랑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체납차 번호판 영치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04-20 09:27:49
경남 사천시는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한다.
사천시는 5월 4일까지 시 홈페이지에 모집공고를 하고,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된 23개 품목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와 품목 공급업체를 2차 공개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관광서비스, 농·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지역상품권, 기타 서비스 등 7개 분야다. 희망 업체는 오늘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사천시청 행정과 대외협력팀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체납차량 집중단속 번호판 영치활동
사천시는 자동차세 및 자동차 관련 과태료 체납 차량에 대한 집중단속과 함께 차량 번호판 영치활동을 실시한다.
본청 세무과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합동으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관내 체납차량에 대한 집중단속에 나설 예정이다. 합동단속반은 사천시 전역으로 5개 권역으로 나눈 뒤 권역별로 체납차량 단속을 실시하게 된다.
자동차세 2회 이상 체납하거나 과태료 합계액이 30만원 이상 체납된 차량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번호판을 영치하게 된다.
소액 자동차세 체납 차량과 생계형 체납 차량의 경우, 단속보다는 영치예고를 통해 자진 납부를 독려할 예정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