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5~7월 은계호수공원서 '은빛호수 플리마켓' 운영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3-04-18 08:56:08
경기 시흥시는 다음 달부터 오는 7월까지 매주 토요일 시흥은계호수공원에서 '은빛호수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시흥시는 '은빛호수 플리마켓'을 총괄 운영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은계호수공원 '은빛호수 플리마켓'은 지역 예술인들이 예술공방에서 제작한 물품 판매와 어린이 대상 놀거리 및 체험프로그램 부스를 운영, 시민 및 관광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플리마켓은 오난산에 활짝 핀 철쭉과 은계호수공원의 잔잔한 호수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힐링산책 명소에 설치돼 많은 시민 및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게 된다.
또 시에서 활동 중인 예술인·공예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매 활로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청 자격은 최근 3년 내 플리마켓 기획 및 운영 총괄 수행 경험이 있는 관내 전문 기관(법인·단체·사업자)이며, 수·공예품 판매부스, 체험부스, 간식부스, 어린이놀이마당 등 20팀 내외를 총괄 운영할 수 있는 기관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시흥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시흥시청 방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haram111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관광과 관광축제팀(031-310-2916)으로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