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생활개선회 밑반찬 봉사–27일 역사토크콘서트 개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4-11 13:28:42

한국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회장 차정화)는 10∼11일 이틀 동안 농업기술센터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나눔행사로 밑반찬 만들기를 실시했다.

▲ 성낙인 창녕군수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번 행사에서 생활개선회원 52명이 참석해 물김치, 소고기 고추장볶음, 우엉 조림, 콩자반, 김 등 5가지 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11일 군내 어려운 이웃 350세대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성낙인 군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생활개선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로 지역사회가 따뜻해지고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녕군, 서경덕 교수 초청 역사토크콘서트 개최

▲ 창녕 역사토크콘서트 포스터

창녕군은 오는 27일 오후 7시 창녕만옥정공원에서 '창녕 역사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창녕은 시내 전체가 하나의 박물관으로 불릴 만큼 문화유산이 곳곳에 분포돼 있다.

그중 창녕만옥정공원은 현재 창녕 신라 진흥왕 척경비, 창녕 객사, 창녕 퇴천리 삼층석탑 등 많은 문화유산이 위치해 생활 속 역사공원으로 군민들의 쉼터를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독도지킴이'로 유명한 서경덕 교수가 강연을 맡아 '대한민국 역사홍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 전 오픈 콘서트에서는 인디밴드 새벽공방의 공연이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