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의 신성장동력 과천지식정보타운 '스마트-K 빌딩' 준공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3-04-07 21:38:48

신계용 과천시장 입주 기업에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경기도 과천의 신성장동력으로 조성된 과천지식정보타운내 지식6블록의 '스마트-K 빌딩'이 준공됐다.

▲ 신계용 과천시장이 7일 '스마트-K 빌딩'이 준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과천시 제공]

과천시는 7일 '스마트-K 빌딩'이 준공돼 8개 기업이 입주했다고 밝혔다.  신계용 시장은 이들 기업에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과천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입주 업체는 ㈜신성이엔지, ㈜선진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 ㈜경동엔지니어링, 일성신약㈜, 경동제약㈜, ㈜무영씨엠건축사사무소, ㈜뉴젠스, ㈜종합건축사사무소근정 등 8개 기업이다.

과천의 신성장동력의 중심인 과천지식정보타운에는 2028년까지 118개 기업의 2만 7076명의 인원이 입주하게 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78개 기업이 입주를 마쳤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스마트-K 빌딩 내 8개 기업의 입주 및 신사옥 준공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입주 기업의 과천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입주 기업이 과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과천시도 기업들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행사 스마트-K PFV는 다음 달부터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운영되는 갈현동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로 쓰일 공간을 건물 1층에 공공기여로 제공하는 한편, 과천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 장학금 지급 등 꾸준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