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농협 제휴카드 적립금 전달–주택가격 의견 접수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3-20 11:28:37

경남 밀양시는 20일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지부장 이상훈)로부터 제휴카드 적립기금 6925만 원을 전달받았다.

▲ 박일호 시장이 20일 이상훈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 지부장으로부터 제휴카드 적립기금을 전달받고 있다. [밀양시 제공]

제휴카드 적립기금은 밀양시와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가 체결한 협약에 따라 2022년 한 해 사용한 밀양시청 법인카드, 보조금 카드를 포함한 제휴카드 사용금액에 일정 비율로 적립한 금액이다.

밀양시는 법인 신용카드를 포함한 제휴카드 사용 활성화를 통해 세입을 증대하고, 예산 집행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밀양시, 2023년 개별·공동주택 가격열람 및 의견제출

밀양시는 2023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과 공동주택 가격적정성 여부를 위한 가격열람 및 의견청취를 실시한다.

'개별주택가격'은 국토교통부장관이 매년 공시하는 표준주택가격을 기준으로 시가 조사한 개별주택의 특성과 비교표준주택의 특성을 비교하는 과정을 거쳐 산정된다.

개별·공동주택 가격열람은 시청 세무과 또는 주택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이뤄진다. 가격 열람 후 인근주택의 가격과 균형을 이루고 있지 않은 경우 가격에 대한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개별·공동주택 가격은 주택가격을 산정하는 기준이 됨은 물론이고 기초연금 및 건강보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