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고 숙박·체험비 받으세요"…합천군 '드라마틱 여행' 이벤트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2023-03-14 13:53:19

24일까지 '드라마틱 합천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경남 합천군은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드라마틱 합천 여행하기' 참가자 1차 모집을 오는 2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 패러글라이더가 합천군 초계면과 적중면의 운석충돌구를 한눈에 담고 있다. [합천군 제공]

이 사업은 경남지역 외 거주민(만19세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합천지역을 개별 자유여행 후 여행 후기를 개인 SNS에 홍보하면 숙박비와 체험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합천군은 총 3회(3월, 6월, 9월)에 나눠 각 30팀 정도 모집할 계획이다. 신청자의 여행 동기, 여행계획의 충실성, 개인 SNS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여행 기간은 3~30일가량이다. 숙박비는 1일당 5만 원 이내(팀당 1~2명), 체험비는 1인당 5~8만 원 이내 지원을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합천군 홈페이지와 합천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합천의 아름다운 봄 풍경을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누구나 와서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합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광자원 개발과 적극적인 홍보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합천군은 해인사·대장경테마파크·영상테마파크·황매산군립공원 등 관광지 뿐만 아니라 운석충돌구가 한눈에 보이는 대암산 패러글라이딩, 항공스쿨(경비행기) 등의 짜릿한 체험과 이색카페에서의 인생샷 찍기 등을 관광코스로 추천했다.

KPI뉴스 /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