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휴게소 특산물코너 운영자 & '여성친화도시' 단원 모집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03-13 13:58:33
경남 거창군은 오는 20일까지 고속도로 거창휴게소 가조방향 농특산물판매장을 위탁 운영할 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3월 13일)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따라 거창군에 소재하면서 적정한 인력운영 및 제품조달 계획을 갖추고 우수한 판매 전략을 겸비한 단체 또는 법인이다.
희망 단체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 후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거창군 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과 수출유통담당에 방문하면 된다.
최종 업체 선정은 거창군 민간위탁 심의위원회에서 결정된다. 선정된 업체는 거창군과 위·수탁 협약 체결 후 거창한휴게소 농특산물판매장을 3년간 운영하게 된다.
여성친화도시 군민참여단 2기 단원 모집
거창군은 오는 22일까지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발전적인 정책 제안과 군정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수행할 '군민참여단'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40명 이내로, 여성친화도시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가 가능한 거창군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임기는 2년이다.
참여단은 △여성친화 관점에서 위험환경 등에 대한 생활 속 불편 사항 개선 의견 제시 △정책 제언 및 특화사업 발굴 △각종 토론회와 교육 참여 △양성평등 문화 확산 홍보활동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신동범 행복나눔과장은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