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온정의 물결…시의회 복지시설 위문·공인중개사協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1-20 15:04:38

경남 밀양시의회 정정규 의장과 의원들은 설 명절을 맞아 20일 관내 아동복지시설과 아리랑전통시장을 순회하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 밀양시의회 의원들이 아동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관내 아동복지시설인 성우애육원, 신망원, 한빛원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들에게 명절 인사와 함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설 명절맞이 위문품을 전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아리랑전통시장에 방문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설 명절 인사와 함께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정정규 의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더 세심히 살피고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를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시지회, 밀양시에 성금 200만원 기탁  

▲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시지회 관계자들이 박일호 시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밀양시지회(지회장 강은숙)는 20일 설 명절을 맞아 밀양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시지회는 2016년 쌀 100포 기탁을 시작으로 해마다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지난 6년간 기탁 누적액은 총 6회, 1200만 원에 달한다. 

강은숙 지회장은 "2016년부터 시작하게 된 기부가 7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 항상 고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