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조현홍 권한대행 "군정 공백 없어"-LPG배관망 구축 확대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1-19 15:50:03

경남 창녕군은 19일 조현홍 권한대행 주재로 부군수실에서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점검을 위한 업무보고를 개최했다.

▲19일 조현홍 권한대행이 부서별 주요 현안사업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창녕군 제공]

보고회에서 △영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국도79호선 낙동강 부곡대교 건설(임해진~창원 북면) △낙동강변 파크골프장 양성화 및 대체시설 조성 등 주요 현안 52건에 대한 문제점과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모색했다.

조현홍 군수 권한대행은 "어떠한 행정 공백이 생겨서는 안된다"며 "군의 주요 현안사업을 계획대로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챙기고, 현장중심의 행정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을 받던 김부영 창녕군수는 지난 9일 오전 극단적 선택을 했고, 이후 군정은 조현홍 부군수 권한대행 체제로 전환됐다.

창녕군, 안전하고 편리한 LPG배관망 구축 확대

▲ 성산면 운봉2구마을 LPG 소형저장탱크 모습 [창녕군 제공]

창녕군은 사업비 4억 원을 투입해 성산면 운봉2구마을 36세대를 대상으로, 18일부터 가스 공급을 시작했다.

지난 2018년부터 LPG배관망 구축사업에 나선 창녕군은 현재까지 성산면 운봉2구마을을 비롯한 3개 마을 114세대에 혜택을 제공했다.

소규모 LPG배관망 구축사업은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는 마을의 유휴부지에 LPG 전용 소형저장탱크를 설치해 각 세대에 배관을 연결해 LPG를 공급하는 프로젝트다.

창녕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겨울에 난방비 부담을 덜고 안전하고 편하게 LPG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군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