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도민체전 사전대회 농구팀 우승·동요만화 '갈라 콘서트'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2-08-22 11:27:33
경남 함양군이 경남도민체육대회 사전대회로 열린 농구경기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올해 도민체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양군 농구 선수단은 지난 19∼21일 양산시 상북면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 농구 사전경기에서 군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함양군 농구 선수단은 남자고등부, 여자고등부, 남자일반부 등 3개 부문에 참가했다. 군부 남자일반부는 예선에서 남해, 준결승에서 합천, 결승에서 함안을 차례로 이기며 우승을 차지했다.
남자고등부 역시 예선에서 거창, 준결승에서 산청, 결승에서 합천을 차례로 이기고 우승했다.
진병영 군수는 "열악한 예산과 지원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일궈낸 모든 선수들에게 축하를 보낸다"고 격려한 뒤 "앞으로 함양 농구의 저변 및 인프라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문화가 있는 날 '동요&만화 갈라 콘서트' 개최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소장 김연옥)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31일 오후 7시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동요&만화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동요&만화 갈라 콘서트'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요즘 유행하는 동요와 디즈니 OST는 물론 부모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동요가 가득한 공연이다.
뮤지컬부터 팝페라까지 넘나드는 폭넓은 가창력의 소프라노 장소연과 풍부한 발성과 대중적인 보이스의 팝페라 테너 김민석, 그리고 피아니스트 김선희의 아름다운 연주가 곁들여져 더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 관람객은 100명으로 한정된다. 기존의 객석 관람식을 탈피, 배우를 무대 중앙에 두고 관객들이 둘러앉아 관람할 수 있는 하우스형 음악 콘서트로 개최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