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삼성전자 큐커 런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참여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2022-07-14 15:13:13

삼성전자, 8월말까지 이벤트 참여 가입자 모집
삼진어묵, 가입 고객에 1만5000원 적립금 제공

부산에 본사를 둔 명품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런칭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 삼진어묵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런칭 1주년 참가 홍보 포스터

삼진어묵은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진어묵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5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들은 삼진어묵 적립금을 비롯해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가 출시한 간편식 정기 쇼핑 약정 서비스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면, 제휴 식품사 쇼핑몰에서 24개월 동안 매월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59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삼진어묵 적립금은 적립금 쿠폰 번호로 문자를 통해 발송된다. 지급된 쿠폰 번호는 10월 31일까지 등록해야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삼진어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진어묵은 삼성 비스포크 큐커 전용 어묵 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어육 함량이 높은 삼진어묵만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비스포크 큐커로 즐길 수 있게 된다. 

KPI뉴스 /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