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후원 크레이치코바, 윔블던 여자 복식 우승

김해욱

hwk1990@kpinews.kr | 2022-07-12 11:52:00

휠라는 자사의 공식 후원 선수인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체코)가 영국에서 개최한 세계 메이저 테니스 대회 여자 복식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영국 윔블던 뉴잉글랜드클럽에서 열린 테니스 대회 여자 복식 결승전에서 크레이치코바는 카테리나 시니아코바(체코)와 팀을 이뤄 엘리제 메르텐스(벨기에), 장 슈아이(중국)를 6대2, 6대4로 꺾고 승리했다.

▲ 지난 10일 영국에서 열린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한 휠라가 후원하는 선수들. 왼쪽부터 여자 복식 부문 우승자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체코), 권순우(한국), 존 이스너(미국). [휠라 제공]

이번 대회에는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를 비롯해 휠라가 그룹 차원에서 공식 후원하는 글로벌 선수 23명 중 13명이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노박 조코비치를 상대로 명승부를 펼친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를 비롯해 서브에이스 세계 신기록을 수립한 존 이스너(미국)도 휠라가 후원하는 선수들이다.

휠라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위해 브랜드 대표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화이트 라인 특유의 핀스트라이프 디테일 중심으로 클래식한 디자인, 실루엣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경기화 역시 휠라 대표 테니스 슈즈 '스피드서브', '엑실러스2 에너자이즈드'를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했다.

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