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쇄신 위원회 구성하겠다"

정재수

jjs3885@kpinews.kr | 2022-07-04 16:11:3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자체 기구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쇄신위원회'를 구성한다고 4일 밝혔다.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지미연 수석대변인(왼쪽 세번째)이 4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쇄신위원회' 구성 발표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국민의힘 대변인단은 이날 도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제1차 논평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이 망쳐놓은 도정을 바로 세우고 경기도민이 진정한 주인인 경기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지미연(용인6) 수석대변인은 "쇄신위원회를 구성해 신보수·자유의 가치를 분명히 하고, 경기도민을 위한 책임 있는 도정 대안을 제시하겠다"면서 "민선 8기 경기도정의 3대 비전, 120개 정책과제, 406개 공약을 분석 평가해 도민들의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임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 고유의 비전과 도정 쇄신안을 만들어 내겠다"면서 "쇄신위원회를 통해 능력있는 정책정당, 도민의 민생을 책임지는 집권여당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 수석대변인은 "쇄신위원회 구성은 민선 8기 경기도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 그리고 제11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도 의원들의 의지와 각오를 천명한 것"이라면서 "의회 본연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해 나가겠다는 다짐"이라고 강조했다.

KPI뉴스 / 정재수 기자 jjs3885@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