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9주년 맞은 삼진어묵 '떡어묵' 선물행사…7월1~3일 직영점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2022-06-30 13:23:56

부산에 본사를 둔 국내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7월 1일 69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떡어묵' 선물 이벤트를 마련한다.

▲ 69번째 창립기념일 프로모션 포스터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은 1일부터 3일까지 사흘 동안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떡어묵'은 명태 연육을 기본으로 한 어묵으로, 떡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강낭콩, 병아리콩, 완두콩을 넣어 보다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떡어묵'은 상시 판매 제품이 아닌,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떡어묵' 구입도 가능하다.

삼진어묵은 '떡어묵'과 같은 어묵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둔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나트륨을 낮춘 저염어묵, 상온 보관이 가능한 '어썸바', 소스요리어묵키트, 컵어묵탕, 컵어묵떡볶이 등이 대표적 제품이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69살이 된 삼진어묵의 잔칫날의 즐거움을 '떡어묵'을 통해 소비자와 나누고 싶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KPI뉴스 / 박동욱 기자 pku24@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