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진흥원-경기테크노파크,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MOU

유진상

yjs@kpinews.kr | 2022-04-13 16:57:26

화성산업진흥원과 경기테크노파크는 13일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화성산업진흥원에서 '화성시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가운데)과 김인순 경기도의회 의원(왼쪽), 임진석 경기테크노파크 본부장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세 제공]

이날 협약에는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과 임진석 경기테크노파크 본부장, 김인순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부위원장이 참석해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 공동 운영 △화성시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전시관 구축 △경기행복샵 입점 지원 활성화 △주요 포털 스토어팜 수수료 할인 등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화성산업진흥원은 이와 관련, 다음 달 중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화성시 중소기업 및 화성시민, 예비창업자 40명을 선정해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입점 및 마케팅 전략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화성시의 우수한 제품이 경기테크노파크의 인프라를 디딤돌 삼아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을 비롯한 마케팅비 지원, MD 상담회 등 화성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사업 안내 및 신청은 기업지원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유진상 기자 yj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