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갯골축제 '방구석' 콘서트 '갯골온에어' 운영...참가자 모집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1-10-06 16:32:24
경기 시흥시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시흥갯골축제에서 신규 프로그램 '갯골온에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갯골온에어'는 온라인 화상 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만남을 통해 공연자와 사회자, 참여자가 소통하며 시흥갯골축제의 생태예술 공연을 집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갯골온에어 공연은 오는 18~21일, 25~28일에 모두 4가지 장르로 8일간 진행된다. 어쿠스틱 장르부터 퓨전국악, 재즈, 클래식 공연을 모두 집에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에서 차명 희망 음악방의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음악 장르별 각각 다른 주제의 사연을 접수받아 사연에 맞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사전 접수는 10일까지 시흥갯골축제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신청하면 출연자와 소통할 수 있는 방구석 관람키트를 집에서 받을 수 있고, LED 응원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연 중간에는 이벤트를 통해 공연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이는 관객과의 소통 시간이 마련돼 있다.
지난 7월부터 월별 주제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시흥갯골축제는 이달말까지 이어진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제16회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