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도심형 SUV '뉴 CR-V 터보' 국내 출시

정병혁

jbh@kpinews.kr | 2020-07-23 13:05:37

▲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혼다자동차 KCC 모터스 용산전시장에서 '뉴 CR-V 터보'가 전시되어 있다. [정병혁 기자]

혼다코리아가 '뉴 CR-V 터보'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혼다 CR-V는 탄탄한 기본기와 우수한 공간 활용성, 압도적 안전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월드 베스트셀링 SUV이다. 새롭게 출시된 '뉴 CR-V 터보'는 2017년 5세대 CR-V를 계승해 부분 변경을 통해 내외관 스타일링과 편의사양이 업그레이드 되어 재탄생했다.

'뉴 CR-V 터보'는 2열 열선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이 전 트림에 탑재,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가 추가되었다. 이어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의 힘을 자랑하는 1.5l 직렬 4기통 직접분사식 터보 엔진과 무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저속영역에서도 최고출력과 최대토크에 쉽게 도달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뉴 CR-V 터보'는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WD EX-L, 4WD Touring' 두 가지 트림으로 각각 3850만 원, 4540만 원이다. 혼다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하여 7월 내 '뉴 CR-V 터보'를 계약하는 고객에는 기간과 주행거리에 제한되지 않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과 와이퍼, 에어컨 필터, 에어필터 등 소모품 3종 교환 서비스가 제공한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에는 100만 원 할인, 기본 차량이 CR-V인 경우 100만 원 추가할인과 100만 원 상당의 특별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