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vs 맨유 EPL 23R 라인업 발표…'마누라' 라인 가동

김현민

khm@kpinews.kr | 2020-01-20 00:29:08

리버풀, 이번 시즌 유일한 무승부 기록한 맨유 상대로 홈 경기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리그 맞대결 '장미의 전쟁' 라인업을 발표했다.

▲ 리버풀이 20일(한국시간)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맨유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리버풀 트위터]

리버풀은 20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리는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에서 맨유와 맞붙는다.

이날 양 팀은 경기를 앞두고 선발 출전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홈팀 리버풀은 골키퍼 알리송 베커를 비롯해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조 고메즈, 버질 반 다이크, 앤드류 로버트슨,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조단 헨더슨, 옥슬레이드 체임벌린 그리고 '마누라' 라인이라 불리는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선발 출전한다.

벤치에서는 파비뉴, 미나미노 타쿠미, 아담 랄라나, 디보크 오리기, 요엘 마팁 등이 대기한다.

▲ 맨유가 20일(한국시간)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리버풀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맨유 트위터]

원정팀 맨유는 다비드 데헤아가 골키퍼 장갑을 끼고 아론 완-비사카, 빅토르 린델로프, 해리 매과이어, 루크 쇼, 브랜든 윌리엄스, 네마냐 마티치, 프레드,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다니엘 제임스, 앙토니 마시알이 선발로 나선다.

후보로는 에릭 베일리, 디오고 달롯, 필 존스, 후안 마타, 제시 린가드, 메이슨 그린우드 등이 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20승 1무, 승점 61점으로 무패 행진을 하며 독보적인 1위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유일한 무승부가 9라운드 맨유 원정에서 나온 기록이기 때문에 이번 대결에서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