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 더비' 토트넘 vs 첼시 라인업 공개…손흥민·케인 선발

김현민

khm@kpinews.kr | 2019-12-23 00:15:21

23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EPL 18라운드

'무리뉴 더비'로 만나는 토트넘 홋스퍼와 첼시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은 23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에서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이끄는 첼시와 맞붙는다.

▲ 토트넘이 23일 첼시와의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토트넘 트위터]

이날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토트넘의 골키퍼 장갑은 파울로 가자니가가 낀다. 수비진에는 세르주 오리에, 토비 알더바이럴트, 다빈손 산체스, 얀 베르통언이 선다.

미드필드는 에릭 다이어, 무사 시소코가 지킨다. 전방에서는 델레 알리,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해리 케인이 공격을 이끈다. 벤치에서는 대니 로즈, 해리 윙크스, 탕귀 은돔벨레, 지오바니 로 셀소,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이 대기한다.

▲ 첼시가 23일 토트넘과의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첼시 트위터]

원정팀 첼시의 골문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지킨다. 안토니오 뤼디거, 피카요 토모리, 커트 주마, 가 포백으로 나선다.

중원에는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은골로 캉테, 마테오 코바시치, 마르코스 알론소가 포진하고 윌리안, 메이슨 마운트, 타미 아브라함이 공격진이다. 후보는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리스 제임스, 조르지뉴, 크리스티안 풀리식, 미키 바추아이 등이다.

무리뉴 감독과 램파드 감독은 이날 감독으로서 첫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두 사람은 과거 첼시에서 감독과 선수로 지내며 다수의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 토트넘은 7승 5무 5패 승점 26점으로 리그 7위를 지키고 있고 첼시는 9승 2무 6패 승점 29점 4위다. 토트넘이 승리하면 첼시를 제치고 4위에 오를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