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뉴스의 새 얼굴들 한자리에
정병혁
jbh@kpinews.kr | 2019-11-27 14:56:34
양승동 KBS 사장과 새롭게 발탁된 KBS뉴스 앵커들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KBS 앵커 위재천, 최동석, 이소정, 양승동 사장, 앵커 김도연, 박지원, 정연욱.
양승동 KBS 사장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새롭게 발탁된 KBS뉴스 앵커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양승동 KBS 사장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양승동 KBS 사장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새롭게 발탁된 KBS 앵커들에게 격려하고 있다.
김종명 KBS 보도본부장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엄경철 KBS 통합뉴스룸국장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KBS 뉴스9 메인 앵커로 발탁된 이소정 앵커가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