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수소전기버스 둘러보는 이낙연 국무총리
정병혁
jbh@kpinews.kr | 2019-10-31 12:50:24
이낙연 국무총리가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식에서 민갑룡 경찰청장을 비롯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식에서 여경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식에서 버스에 오르고 있다.
공영운 현대자동차 사장이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 행사에서 이낙연 국무총리의 발언을 듣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와 민갑룡 경찰청장이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 행사에서 정복영 수도권대기환경청장에게 경유버스와 수소전기버스의 공회전시 매연 차이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경찰 수소전기버스 개발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복영 수도권대기환경청장, 민갑룡 경찰청장, 이낙연 국무총리, 정승일 산업통상자원부 차관, 공영운 현대자동차 사장.
이낙연 국무총리가 31일 서울 종로구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열린 경찰 수소전기버스 시승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