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
정병혁
| 2019-10-22 12:49:34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EQ브랜드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The new EQC'가 전시돼 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이 열리고 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미래 서울의 모습을 제시하는 체험관이 마련돼 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EQ브랜드 전기차 충전소가 전시돼 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EQ브랜드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The new EQC'와 Witricity(와이트리시티)의 무선 전기차 충전소가 전시돼 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관계자가 EQ브랜드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The new EQC'의 정보를 보고 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대표이사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VR체험관이 마련되어 있다.
마티아스 루어스 메르세데스-벤츠 승용 부문 해외지역 총괄 사장이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EQ Future' 전시관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