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하이트진로 복지시설 300만원-전상준씨 장학금 200만원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02 12:16:49

경남 의령군은 하이트진로 특판창원지점(지점장 이충희)에서 지난달 30일 김장김치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의령군에 김징김치지원금 기탁[의령군 제공]

 

이번 기탁은 하이트진로(주)가 지난 10월 개최된 리치리치페스티벌 '켈리와 함께하는 황금맥주페스타' 후원사로 함께하며 맺은 인연이 계기가 됐다.

 

이충희 지점장은 "하이트진로는 작은 일부터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령군 소재 사회복지시설 6개 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의령사랑봉사단 전상준 이사, 장학금 200만원 기탁

 

▲ 전상준 의령사랑봉사단 이사가 오태완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사랑봉사단(회장 강철석)은 지난달 30일 의령군청에서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은 의령사랑봉사단 전상준 이사가 지역사회 봉사의 일환으로 의령군 교육 발전을 위해 선뜻 200만 원을 기탁하기로 함에 따라 마련됐다.   

 

전상준 이사는 "지역의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에 뜻을 두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의령사랑봉사단은 청년층 중심으로 2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활동 단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