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을지연습 '우수기관'-대합면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9-06 00:07:29
경남 창녕군은 '2025년 을지연습 경남도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지난달 18!~21일 진행된 을지연습 기간 중,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전시종합상황실 운영 △도상연습 △실제훈련 △사후조치 △기관 참여도 등을 종합 심사한 결과다.
군은 지속적인 비상대응 체계 강화와 훈련 수준 향상을 통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군·경찰·소방 등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업 체계를 바탕으로 훈련 전 과정에서 대응 역량을 철저히 점검·보완, 비상 대비 태세를 한층 강화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대합면 가족사랑 걷기대회 '성황'
창녕군 대합면은 6일 대합체육공원에서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면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대합면체육회(회장 박해정)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십이리 체육공원을 출발해 우포농협 산지유통센터를 거쳐 다시 체육공원으로 돌아오는 3㎞ 코스로 진행됐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했다. 또한 경품 추천 행사를 마련해 TV·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다.
성낙인 군수는 "걷기는 가장 손쉽고 효과적인 건강 비결"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면민들이 더욱 건강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