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전남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1-04 21:50:58

내년 총선 대비 청년층 지지율 제고와 청년 정치 활성화 모색

국민의힘 전남도당이 4일 전남도당 회의실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 국민의힘 전남도당이 4일 전남도당 회의실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전남도당 제공]

 

이날 발대식에는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과 김현석 청년위원장 등 청년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국민의힘 김가람 최고위원과 장예찬 청년최고위원은 영상축사를 통해 인사를 전했다.

 

발대식 행사는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 다짐으로 마무리됐다.

 

참석자들은 간담회를 통해 청년 지원 정책과 청년 이슈에 대한 대응 방안, 20⸱40세대 소통프로그램 운영 등 내년 총선 대비 청년층 지지율 제고와 청년 정치 활성화를 위한 방안에 대해 모색했다.

 

김화진 위원장은 “청년들의 정치 활동을 적극 응원하며, 청년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정책에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청년이 빠져나가는 전남이 아닌 청년이 살고 싶은 전남, 청년의 꿈과 미래가 있는 전남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석 위원장은 “전남은 보수의 험지가 아니라 오히려 블루오션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존의 정치관습과 세태에서 차별화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간다면 전남 유권자들은 오히려 희망과 기대를 가지고 국민의힘을 선택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그 시발점을 청년위원회가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