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11월9일 관학협력 '채용박람회’…35개사 140명 채용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3-10-31 21:57:14

동원과학기술대 LINC3.0사업단 공동 주최

경남 양산시와 동원과학기술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채용박람회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북부동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 '2023년 양산시 채용박람회' 포스터

 

31일 양산시에 따르면 올해 채용박람회는 양산상공회의소를 비롯해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영산대학교 일자리플러스센터, 청년센터 청담, 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양산지역 기관들이 대거 함께한다.


행사에는 송월, 엠에스씨,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신흥에스이씨, 에스텍, 우리요양병원 등 35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생산, 사무·관리, 조리, 간호, 경비, 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14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동원과학기술대 LINC3.0사업단 협력 기업이 현장 면접에 함께 참여하고, 재학생 및 졸업생들이 이력서 첨삭·헤어메이크업·정장대여 등의 부대행사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구직 희망자는 사전 신청 없이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해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양산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은 우수인재를 발굴·채용하고, 청년층은 관내 기업에 취업, 지역에 정주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