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 대표의원, 초선의원들과 소통간담회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2025-06-11 20:49:06

대표단 활동 소개, 초선 의원의 어려움·극복 방법 등 공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이 지난 2월 북부지역 초선의원들과 간담회에 이어 당내 초선의원들과 소통협력 기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 11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앞줄 가운데)이 당내 초선의원들과 소통 정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최종현 대표의원은 11일 경기 동남부지역 초선의원들과 소통정담회를 갖고, 대표단 활동 소개에 이어 초선의원으로서의 겪은 어려움과 극복 방법, 정책 추진 과정에서의 협력 방안, 상임위원회별 주요 이슈 및 공유사항 등에 대해 참석 의원들과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정윤경 부의장(군포1)를 비롯해 이용욱 총괄수석(파주3), 전자영 수석대변인(용인4), 신미숙 기획수석(화성4), 이채명 소통·협력수석(안양6), 김광민 입법지원추진단장(부천5)이 함께했다.

 

소통 정담회에서는 장한별(수원4), 이병숙(수원12), 김영희(오산1), 조용호(오산2), 오지훈(하남3), 임창휘(광주2), 김선영(비례), 문승호(성남1), 전석훈(성남3), 김진명(성남6) 등 동남부지역 초선의원들이 참석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개진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도 초선의원들의 열정 어린 선거운동이 승리에 큰 힘이 되었다"며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초선의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당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