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 대표의원, 초선의원들과 소통간담회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2025-06-11 20:49:06
대표단 활동 소개, 초선 의원의 어려움·극복 방법 등 공유
▲ 11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앞줄 가운데)이 당내 초선의원들과 소통 정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이 지난 2월 북부지역 초선의원들과 간담회에 이어 당내 초선의원들과 소통협력 기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11일 경기 동남부지역 초선의원들과 소통정담회를 갖고, 대표단 활동 소개에 이어 초선의원으로서의 겪은 어려움과 극복 방법, 정책 추진 과정에서의 협력 방안, 상임위원회별 주요 이슈 및 공유사항 등에 대해 참석 의원들과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정윤경 부의장(군포1)를 비롯해 이용욱 총괄수석(파주3), 전자영 수석대변인(용인4), 신미숙 기획수석(화성4), 이채명 소통·협력수석(안양6), 김광민 입법지원추진단장(부천5)이 함께했다.
소통 정담회에서는 장한별(수원4), 이병숙(수원12), 김영희(오산1), 조용호(오산2), 오지훈(하남3), 임창휘(광주2), 김선영(비례), 문승호(성남1), 전석훈(성남3), 김진명(성남6) 등 동남부지역 초선의원들이 참석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개진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도 초선의원들의 열정 어린 선거운동이 승리에 큰 힘이 되었다"며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초선의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당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