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웅 의원, 밀양·의령·함안·창녕 순회 의정보고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6-02-02 22:01:34

3일 의령군민문화회관, 4일 함안체육관
5일 창녕군민체육관, 6일 밀양시청 강당

국민의힘 박상웅 의원(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원내부대표)은 3일부터 6일까지 지역구 4곳을 순회하며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박상웅 의원이 국정감사에서 질의하고 있는 모습 [박상웅 의원실 제공]

 

지역별로는 △의령군 3일 오후 2시 군민문화회관 △함안군 4일 오후 2시 체육관 △창녕군 5일 오후 2시 군민체육관 △밀양시 6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각각 진행된다. 

 

박 의원은 밀양·의령·함안·창녕지역 총 예산 3조2000억 원 시대 달성 과정에서의 역할과 성과, 핵심사업 추진 상황 그리고 향후 활동계획과 지역별 비전에 대해 종합적이고 구체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한국폴리텍대학 밀양캠퍼스 △밀양김해고속도로 △동남권 식품가공 수출산단 △한전물류센터 밀양 유치 △밀양·창녕 기회발전특구 △의령 남북6축 고속도로 △의령 청소년 디딤센터 △함안 천주산 터널 △함안 합강권역 풍류정원 조성 △대구~창녕~창원 산업철도 △창녕 부곡 온천대교 도로 △창녕 녹조대응센터 등 지역 숙원사업에 대해 보고할 계획이다. 

 

박상웅 의원은 "밀양·의령·함안·창녕 국회의원으로서 민생 회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의정활동을 지역민들에게 소상히 보고하고, 향후 지역이 발전해 나갈 방향과 청사진을 함께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