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도민체전 추진상황 보고회-군북면 새마을지도자協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6-01-24 11:34:09

경남 함안군 도민체육대회 추진기획단은 22일 군청 회의실에서 제2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 석욱희 부군수가 22일 도민체전 추진상황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는 모습 [함안군 제공]

 

이번 보고회는 부군수(추진기획단장) 주재로 행정국장과 추진기획단 19개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군은 지난 보고회에서 언급된 주요 보완 사항을 점검하고,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부서 간 협조 사항을 논의하고, 향후 일정도 함께 공유했다.

 

석욱희 부군수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각 분과에서 계획한 사항이 차질 없이 실행될 수 있도록 사전 현장답사와 리허설을 시행하는 등 대회 운영 전반을 빈틈없이 살펴 달라"고 당부했다.

 

군북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희망나눔 캠페인' 100만원 기탁

 

▲ 군북면 새마을지도자 남녀협의회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군북면 새마을지도자 남녀협의회가 23일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협의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기탁된 성금은 군북면 저소득계층 10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송평한·조귀순 공동회장은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